티스토리 뷰

• 천연 지방 연소 식품인 자몽&오렌지

 

자몽의 체중 감량 효과는 자몽 주스 안에 들어 있는 높은 칼륨과 효소 덕분인데 지방 제거의 속도를 높인다. 자몽은 반 개만 먹어도 하루에 필요한 비타민 C를 섭취할 수 있고 지방을 태우는 역할도 한다. 또 콜레스테롤을 낮춰주고 당 함량이 적어 저녁에 먹어도 부담 없는 과일이다. 오렌지는 소화 기능을 개선하고 체내 독소를 제거하며, 간 기능을 돕는다. 오렌지는 신진대사를 빠르게 해주는 산, 항산화 성분, 섬유질을 함유하고 있어 열량을 더 연소시키고 체중감량을 돕는다.


• 자몽으로 체중 감량하는 법

 

식사 전 3번씩 자몽 반 쪽 먹기 이 방법은 지방 연소하고 체중을 감량하는데 좋다. 신진대사를 활성화하고 포만감을 주기 때문이다.

방금 짠 자몽 주스 한잔을 마시기 숟가락으로 자몽의 과육을 발라낸 뒤 꿀 1 티스푼을 넣고 블렌더에 갈아 마시자. 각 식사 20분 전에 이 자몽주스를 마시면 식사로 섭취하는 칼로리를 태워줄 것이다. 고혈압과 심장병 치료에도 자몽 주스를 마시는 것을 추천한다.


 

새콤달콤 나잇살 이기는 주스! <지방 제로 주스> 만들기

MBN <엄지의 제왕> 매주 화요일 저녁 8시 30분 본방사수!!

tv.zum.com

중성지방 제거 '자몽 오렌지 주스' 레시피- 재료: 자몽 1개, 오렌지 1개, 생강즙 1 티스푼

  • 믹서에 자몽(하얀 속껍질에는 나란진 성분이 풍부하므로 제거하지 않는 것이 좋다고 한다), 오렌지를 넣는다.
  • 마지막으로 생강즙을 넣고 간다.

TIP! 😘

 

자몽을 고지혈증 치료제와 함께 복용하면 약의 혈중 농도가 증가해 중성지방 조절 장애를 가져올 수도 있다. 때문에 고지혈증 환자분들은 자몽 섭취를 되도록 피해야 한다. 또한 주스 중에서도 자몽주스가 약물 부작용을 가장 많이 일으킨다. 자몽주스에 함유된 '나린긴' '나리게닌' 성분 때문이다. 약물을 섭취하는 중이라면 자몽주스와 함이 잘 맞는지 확인하고 섭취하자.

 

 

공감 버튼을 절 춤추게 합니다!:D

댓글